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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방은 북한과 러시아의 동맹을 막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않았으며, 그에 따른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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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형태로든 미국의 모든 주요 적들인 중국, 러시아, 북한, 이란이 우리 선거에 개입하고 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북한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직접 참여함으로써 발언권을 행사했습니다. 한국과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지난 주 군사 기술자로 추정되는 일부 북한 인원이 사망 우크라이나에서.

이후 미국 정보당국은 다음과 같은 보고서를 기밀 해제했습니다. 북한군 최소 3000명 미 관리들은 러시아에서 전투 훈련을 받고 있으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정보국 숫자를 12,000으로 지정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이는 사실상 러시아 편에서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 제2의 국가가 참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발표 우크라이나 의회에.

서방 정보부와 정치 지도자들은 이번 배치에 분명히 놀랐지만, 지난 6월 발표된 러시아-북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논리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계약에서 당사자들은 상호 협력을 다짐했다 “공격” 또는 “무장 침략”을 받아야 합니다.

이 문서는 러시아 등 어느 쪽이든 자행한 침략에 대응하여 제3국이 취하는 보복 조치에 적용될지 여부를 명시하지 않았습니다. 2022년 2월 침공 우크라이나 또는 우크라이나의 최근 반응 러시아 쿠르스크 지역 침공. 그러나 지난 몇 주 동안 북한군이 러시아가 점령한 우크라이나 영토에 투입되고, 쿠르스크 인근 우크라이나 지역에서 북한군이 사용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은 모스크바와 평양이 공격과 방어를 구분하지 않고 행동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국제법을 노골적으로 무시하고 있다.

김정은이 요구하는 러북합의서 “동맹”, 유엔 헌장 51조를 인용해 북한의 개입을 어느 정도 인정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조항 긍정하다 “유엔 회원국에 대한 무력 공격이 발생할 경우 개인 또는 집단적 자기 방어의 고유한 권리입니다.” 이는 침략의 피해자와 그 동맹국의 방어력 사용을 승인하는 것이며, 애초에 분쟁을 촉발한 침략 국가의 추가 공격 행동을 승인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51조는 러시아와 북한이 아니라 우크라이나와 이를 돕는 사람들을 보호합니다. 우크라이나에 대한 러시아의 공격(현재는 북한의 공격) 확대를 정당화하기 위한 조항을 인용하는 것은 유엔 헌장을 조롱하는 것이며 제2차 세계대전의 주요 국제적 교훈을 뒤집는 것입니다. 문제를 제기하지 않고 확인하지 않은 채 방치하면 제3차 세계 대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국가안보 대변인이자 전 제독 존 커비 문제를 넣어 전쟁법상. 그는 “우리는 여기서 잠재적인 위험을 인식하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북한군이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동원된다면 그들은 합법적인 군사 표적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 암시된 북한의 개입은 직접적인 전쟁 지역을 넘어 군사적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들이 공동 교전국이라면, 즉 그들의 의도가 러시아를 대신하여 이 전쟁에 참여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는 유럽뿐만 아니라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인도 태평양 지역에도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것은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한국은 북한의 우크라이나 전쟁 참전으로 인해 강화된 대남 공격 능력을 고려할 때 한국이 진지하게 고려 중 키예프 정부의 자기 방어를 돕기 위해 무기를 보냅니다. 북한이 이러한 상황에 어떻게 반응하느냐에 따라 어느 시점에는 한국군도 그곳에서 북한군과 싸우기 위해 파견될 수도 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이미 제2차 세계대전과 마찬가지로 나치와 같은 공격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에서 남북한 간 갈등이 발생하면 포위된 국가는 한국전쟁 재개를 위한 대리 장소가 될 수도 있다.

중국과 러시아는 그들의 전략적 반미 파트너십2022년 2월 시진핑과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크라이나 침공 직전 발표한 내용이다. 중국과 북한은 과거에 “입술과 이빨” 수십년간의 외교적, 경제적 파트너십. 이란은 새로운 악의 축의 다른 구성원들과 유사한 공식적인 합의가 부족하지만 무기 거래에 참여 그들 모두와 함께.

나머지 3개국은 모두 러시아에 필수 무기, 군수품, 기타 물질적 지원을 제공했지만, 러시아의 공격을 지원하기 위해 전투 병력을 제공한 것은 지금까지 북한이 처음이다. 그러나 바이든-해리스 행정부가 상황 확대에 대한 두려움을 억제했기 때문에 나토 회원국 중 어느 누구도 우크라이나에 조직적인 군대를 파견하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바뀔 수도 있습니다.

커비 말했다“우리는 적절한 다음 단계가 무엇인지에 대해 우크라이나를 포함한 동맹국 및 파트너들과 대화할 것입니다.”

이스라엘의 상황을 고려하면 갈등 확대 이란과의 그리고 북한의 달갑지 않은 개입 이전에 존재했던 우크라이나와의 러시아 전쟁에서 서방에 대한 요구로 인해, 의회의 일부를 포함하여 미국의 많은 사람들은 미국의 안보 회로가 위험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이미 과부하. 그것은 고려하기 전에도 위험한 처지이다. 다가오는 중국 위협 대만을 상대로.

그러나 국제 상황이 험난함에도 불구하고 도널드 트럼프나 카말라 해리스의 외교 정책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는 놀랍게도 거의 없었고 언론에서도 실질적인 질문이 부족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새로운 악의 축의 구성원들은 민주적으로 산만해진 서구에 대해 더욱 불행한 놀라움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조셉 보스코(Joseph Bosco)는 2005년부터 2006년까지 국방부장관의 중국 국가 국장을 역임했고, 2009년부터 2010년까지 인도적 지원 및 재난 구호 아시아 태평양 국장을 역임했습니다. Global Taiwan Institute의 자문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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