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세계 나는 Paolo Sorrentino의 이상하지만 매혹적인 다가오는 드라마에 완전히 입학했습니다.

나는 Paolo Sorrentino의 이상하지만 매혹적인 다가오는 드라마에 완전히 입학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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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르테노프 모든 사람을위한 영화가 아닙니다. 또한 노력하지도 않습니다. 조용히 반사적이고 약간 이상하고 모호합니다. Paolo Sorrentino가 작성하고 감독했습니다. 파르테노프 이탈리아의 다가오는 이야기로, 그녀의 인생에서 다른 단계에서 그 특성을 보는 이탈리아의 이야기입니다. 때때로 그녀는 자신의 삶을 목적없이 방황하고 특정 결정에 정착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시점에서, Parthenope (Celeste Dalla Porta)는 상황에 빠져 결과를 다루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불쾌하고 호기심이 많고, 관찰되고, 슬픔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파르테노프 수십 년 동안에 걸쳐 있지만 타이틀 캐릭터 20 대와 30 대 중 가장 중요한 해에 초점을 맞추기 전에 그녀의 은퇴에서 우리를 잠깐 보여주기 전에 (나이 많은 파르 테노프는 Stefania Sandrelli가 연주합니다). 젊은 여성은 모든 것이 끝없이 보이고 인생이 여전히 흥미롭고 잠재력으로 가득 차있을 때 열정적 인 순간과 젊음의 다음 순간 사이를 움직입니다. Parthenope는 아름답고 그녀의 아름다움은 끊임없이 눈에 띄고 언급 된 것입니다.

파르테노프는 표면에 나타나는 것보다 더 깊습니다

이 영화는 얕다는 비난을받을 수 있지만 향수의 상업적인 미학의 매력 아래에서 파르테노프의 멘토이자 인류학 교수 인 마르토 타 교수 (실비오 올랜도)의 아들에 관한 공개와 같이, 길을 잃었고 누구의 삶, 또는 적어도 일부는 손가락을 통해 미끄러 져 들어갑니다. 시간은 Parthenope의 적이지만 당신이 기대하는 방식은 아닙니다. 불확실성과 결정은 여기서 손을 잡고 영화의 스토리 라인은 너무 빨리 날아가는 삶의 느린 느낌을 묘사하는 것처럼 끔찍한 속도로 전개됩니다.

청소년과 아름다움은 여러 가지면에서 파르테노프의 적이며, 특히 그녀의 주변 사람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대한 그들의 인식과 기대와 그것이 그녀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그들의 인식과 기대를 공유함에 따라 특히 Parthenope의 적입니다. 파르테노프는 여배우가되도록 권장됩니다. 그녀는 한 캐릭터라고 말하는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모자와 이상한 페이스 마스크를 숨기고 너무 많은 일에서 그녀의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한 번의 일을 숨기는 전 여배우 인 Flora Malva (Isabella Ferrari)에서 연기 수업을 받고 노력합니다. 궁극적으로, 그리고 오프닝 내레이션이 우리에게 알 수 있듯이, Parthenope의 눈은 매력적인 특징에도 불구하고 너무 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청소년과 아름다움은 여러 가지면에서 파르테노프의 적이며, 특히 그녀의 주변 사람들이 그녀의 아름다움에 대한 그들의 인식과 기대와 그것이 그녀를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그들의 인식과 기대를 공유함에 따라 특히 Parthenope의 적입니다.

많은 영화 전체에서 Parthenope는 수동적 관찰자와 활동적인 관찰자 사이에서 진동하며, 다른 사람들에게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거나, 비극이나 그녀에 대한 추정에 의해 형성되는 그들의 관점을 듣는다. 그녀는 어떤면에서는 아름다움에 의존하지만 다른 방식으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물론 파르테노프 또한 주인공 주변의 세상을 세우는 시간을 보내면서도 우리에게 그녀와 마찬가지로 불안하고 중간에있는 것처럼 보이는 도시인 나폴리를 엿볼 수 있습니다.

Parthenope는 할 말이 시각적으로 놀랍습니다

이를 위해 영화는 부유 한 느낌을 반영하며 우리 모두가 어느 정도 공감할 수있는 것입니다. 소렌 티노의 영화는 과거에 찍은 도로를 탐험하고 과거에 찍은 도로를 탐험하고, 그것이 너무 늦기 전에 우리가 원하는 것에 대한 우리의 반추를 흐리게하는 길을 따라 우리와 산만 함을 어떻게 형성하는지에 대한 흥미 롭습니다. Parthenope는 세상에서 자신의 위치와 그녀가하고 싶은 일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캐릭터입니다. 이 여정은 끝이 그녀의 삶을 되돌아 보는 우울한 모습이 될 때까지 영화 전체에서 형성됩니다.

영화가 성공한 것은이 경우에 있습니다. 물론, 파르테노프 약간 방종하고 느리지 만 비어 있다고 비난 할 수는 없습니다. 실망 스럽지만 흥미로운 흥미로운 영화입니다. 나는 영화의 더 구불 구불 한 (그리고 때로는 뻔뻔스럽게 어색한) 순간에서도 Parthenope가 어디에서 끝나는 곳을보고 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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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ria d ‘Antonio의 영화 촬영법은 무성하며 나폴리의 광대 한 아름다움을 포착합니다. Parthenope의 긴 장면은 바다를 쳐다 보거나 해변에서 사람들을 보는 것을 보면서 영화에 큰 세상에서 작아진다는 느낌을주고 실질적으로 만듭니다. 카메라는 우리도 캐릭터와 주변 환경의 화려함에 갇히는 것처럼 특정한 것들에 너무 오래 머물러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효과가 있고 때로는 그렇지 않지만, 우리 가보고있는 것이 거칠고 이상 하다고도 우리가보고있는 것에 대해 생각하도록 항상 요구합니다.

파르테노프 관능적이고 시각적으로 절묘합니다. 그것은 메시지에 너무 깊이 파고 들지 않을 수도 있지만 결국에는 그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Parthenope의 이야기는 인간의 상태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우리는 여행을 따라 기꺼이 취해야합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아름다움이 제공하는 것에 대한 기대를 무시할 때이 여자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궁금해했다. 그 대답은 최소한으로 생각을 자극하는 것입니다.


파르테노프

6/10

출시일

2025 년 1 월 8 일

장단점

  • 영화는 시각적으로 매혹적입니다
  • Parthenope의 여행은 관련이 있습니다
  • Parthenope의 테마는 생각을 자극합니다
  • 영화의 판타지 요소는 완전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 Parthenope는 느리고 때로는 구불 구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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