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생활 양식 Eurostar는 암스테르담에서 런던으로 직접 열차를 재개합니다. 그러나 캐치가 있습니다.

Eurostar는 암스테르담에서 런던으로 직접 열차를 재개합니다. 그러나 캐치가 있습니다.

15
0


8 개월 정지 후 주요 Eurostar 노선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사진 : Getty Images를 통한 Bloomberg)

8 개월 후, Eurostar 그 중 하나를 발표했습니다 많은 사랑하는 경로 제 시간에 돌아 왔습니다 여름.

그만큼 기차 운영자 직접 여행을 중단해야했습니다 런던 그리고 암스테르담 새로운 터미널이 암스테르담 Centraal 역에 건설되는 동안, 이제 열차는 트랙으로 돌아 왔습니다.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는 동안 승객은 브뤼셀 국경 보안을 통과합니다. 여행 시간이 가장 적고 증가하는 것은 약간의 임무였습니다.

이제 중간 국가가 중단되어 고객에게 여행을 ‘매끄럽게’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이 나쁘게 나오면 불행히도 직접 서비스는 3 월 29 일부터 브뤼셀의 스톱 오프가 재개 될 때 다시 잠시 중단되기 전에 제한된 시간 동안 만 실행됩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몇 주 동안 만 있기 때문에 너무 당황하지 마십시오. 4 월 22 일까지 직접 서비스는 다시 한 번 증가 할 것입니다. 즉, 모든 여름 계획은 히치없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암스테르담으로 직접 여행하려는 경우, 지금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중과 일요일에 두 개의 주요 도시 사이에 3 개의 일일 반환 서비스가 있으며 토요일에는 2 개의 반환 서비스와 함께 2 개의 반환 서비스가 있습니다.

Eurostar Route Map
Eurostar의 노선의 현재지도는 다른 유럽의 유럽 장소 중에서 파리, 브뤼셀 및 암스테르담으로 여행하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진 : Eurostar)

운송 공급자에 따르면, 2026 년까지 매일 5 개의 반환 서비스로 증가 할 계획도 있습니다.

또한 암스테르담 터미널은 더 많은 승객과 더 긴 열차를 수용 할 수 있으므로 각 서비스에 더 많은 좌석이 있습니다. 정확히 400 명 또는 2024 년 6 월에 비해 10% 증가했습니다.

9 월 까지이 용량은 서비스 당 650 석으로 상승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명서에서 Eurostar International CEO 인 Gwendoline Cazenav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우리는 암스테르담과 런던 사이의 직접 Eurostar 서비스가 돌아온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단순한 기차 여행 이상입니다. 두 개의 활기찬 자본 사이의 원활한 연결로 고객에게 효율적이고 편안하며 지속 가능한 여행 방법을 제공합니다.

‘Eurostar는이 최첨단 터미널을 공개하게되어 자랑스럽고 지속 가능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강화합니다.’

암스테르담 중앙역의 ​​새로운 영국 터미널.
암스테르담으로 직접 서비스를받는 서비스는 또 다른 간단한 서스펜션 전에 7 주 동안 복원되었습니다 (사진 : Ramon van Flymen/Eurostar/PA 와이어)

최신 런던 뉴스

수도 방문 메트로에서 최신 뉴스를 얻으려면 런던 뉴스 허브.

이주 및 시민권 장관 인 Seema Malhotra는 또한 다음과 같이 말했다.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우리의 열심히 일하는 영국 국경 부 장교는 국경 안보가 강력하게 유지되도록 할 것입니다.’

Eurostar는 2 월 13 일 현재 발표했다는 소식을 따릅니다. 큰 변화: London St Pancras에서 비접촉식 전 예전의 사용을 종료합니다.

비접촉식 SmartCheck 게이트는 탑승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위한 방법으로 도입되어 수동 여권 점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martCheck Lane은 여전히 ​​사용할 수 있지만 Eurostar Premier 또는 Etoile Club Eurostar 회원에 가입 한 것과 같이 우선 순위 승객 만 사용할 수있는 차선으로 전환됩니다.

그리고 일단 ‘매끄러운’기술이 도끼되면 표준 승객들에게 더 많은 줄을 낼 수 있습니다.

공유 할 이야기가 있습니까?

이메일로 연락하십시오 metrolifestyleteam@metro.co.uk.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