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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고스의 전자 호출 서비스는 연료 가격 상승과 요금 인상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수요를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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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악적으로 “Eminiic”으로 알려진 Chidera Adiele 왕자는 무대에서 기타를 치는 것부터 라고스의 번화한 거리를 항해하는 것까지 이 도시의 독특한 리듬을 마스터했습니다. 전자호출.

2020년부터 그는 Bolt, Uber, 그리고 최근에는 InDrive와 같은 플랫폼에서 운전하면서 이러한 역할의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매일 아침 Eminiic은 새벽이 되기 전에 일어나 오전 6시 이전에 도로를 출발하여 수요가 가장 많은 라고스의 번화한 섬 지역으로 향합니다.

“일찍 시작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라고 그는 라고스의 교통 상황에 따라 하루 수입이 늘어날 수도 있고 깨질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에게 있어서 그것은 단지 차를 타는 것만이 아니라 지속적인 인상을 남기는 것이었습니다. 깨끗한 자동차, 신선한 공기 청정제, 라이더가 시작했을 때의 친근한 대화 등 이러한 작은 손길로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고 심지어 오프라인 공연으로 이어져 꼭 필요한 수입을 늘릴 수 있었습니다.

“InDrive는 Bolt 및 Uber와 같은 다른 차량 호출 플랫폼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가격이 동일하게 유지되기 때문에 번창합니다.”라고 그는 수익 극대화를 위해 취한 전략적 전환을 강조했습니다.

운전자가 연료비 상승과 치열한 경쟁에 직면한 라고스의 전자 호출 시장에서 Eminiic과 같은 경험은 운전석에 있는 사람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에 어떻게 적응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Nairametrics는 이러한 이야기를 더 깊이 파고들어 도시의 전자 호출 부문을 정의하는 과제, 전략 및 진화하는 수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습니다.

라고스의 전자 호출 서비스 발전

전자 호출 부문은 2014년 Uber의 출시를 시작으로 지난 10년 동안 라고스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처음에는 Taxify로 알려진 Bolt가 2016년에 시장에 진입하여 업계에 더 많은 경쟁을 가져왔습니다.

  • 오늘날 라고스는 LagRide 및 InDrive와 같은 서비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전자 호출 옵션을 호스팅합니다.
  •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운전자와 탑승자 모두 스마트폰이나 기타 스마트 기기에 해당 앱을 다운로드하여 플랫폼을 통해 직접 차량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각 앱에는 가격 책정에 대한 고유한 접근 방식이 있어 승객에 따라 요금이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운전자가 지불해야 하는 수수료율은 플랫폼마다 다르며 이는 수익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운전자가 이러한 플랫폼에 가입할 수 있는 기준도 차량 사양 및 운전자 신원 조회에 대한 별도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합니다.

수요 탐색: 라고스 E-Hail 운전자의 의견

Nairametrics는 라고스의 여러 전자 호출 서비스 동인과 대화하여 그들이 업계의 복잡성을 어떻게 헤쳐나갔는지 이해했습니다.

Eminiic은 타이밍과 전략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른 시간이 중요합니다. 도시의 교통 정체가 발생하기 전에 더 많은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라고스 본토에 거주하는 Eminiic은 라고스 섬, 레키, 빅토리아 섬, 이코이, 바나나 섬, 이카테, 아자 등 도시의 섬 지역에서 차량 서비스 수요가 더 높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승객들의 꾸준한 흐름을 이용하기 위해 종종 그곳으로 향했습니다.

InDrive로 전환한 그는 Bolt의 20%가 넘는 수수료에 비해 9.9%의 낮은 수수료를 높이 평가하여 수입을 더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는 InDrive의 경제성이 기회의 창을 열어 거의 모든 사람이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믿었습니다.

Eminiic은 라고스의 전자 호출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2023년 보조금 철폐와 2024년 인상에 따른 연료 가격 인상에 큰 영향을 받지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처음에는 후원이 감소했지만 라이더는 빠르게 돌아왔다.

그는 “사람들은 이러한 차량 호출 플랫폼이 제공하는 혜택 때문에 다시 이 플랫폼을 사용하게 됐다”고 말하면서 높은 비용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매력적인 전자 호출이 제공하는 편리성과 유연성을 지적했습니다.

라고스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Eminiic은 차량 공유 앱을 통해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여 차량을 신속하게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제안이 들어오자마자 이를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라고 그는 설명하면서 지속적인 여행 흐름을 유지하는 데 있어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한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요일이 대개 가장 느린 날이라는 사실도 관찰했습니다.

그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많은 기업이 재택근무 정책을 채택했는데, 이는 그 당시 통근하는 사람이 더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하면서 이러한 변화로 인해 주중에 수요가 눈에 띄게 감소했다고 지적했다.

이렇게 경기가 침체된 날에도 적응성은 여전히 ​​필수적이었습니다.

“매일이 빠른 것은 아니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언제 가야 할지 아는 것은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수입과 지출: 라고스 전자 우박 운전자가 어떻게 일하게 되었는가

Nairametrics는 라고스의 전자 호출 사업의 재정적 현실을 조사하여 운전자가 수입과 비용을 관리하는 방법을 조사했습니다.

2020년부터 Bolt와 Uber를 통해 운전을 시작한 Eminiic은 9.99%의 낮은 수수료에 매력을 느껴 2023년 InDrive로 전환했습니다. 그는 2023년 유류 보조금 폐지와 2024년 유가 인상 이후에도 수요는 꾸준하게 유지됐다고 지적했다.

운전자에게 수입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연료, 급식, 플랫폼 수수료와 같은 비용을 충당하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Eminiic은 일반적으로 12시간 교대로 근무하며 하루 평균 8-10회의 탑승을 완료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 그는 약 N45,000을 벌 수 있지만 연료비는 최대 N10,000까지 들고 일일 식사, 커미션 및 기타 비용으로 집에 가져갈 수 있는 급여는 더욱 줄어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비용에도 불구하고 Eminiic은 비오는 날을 대비해 저축할 수 있었고 나머지는 생활비를 충당하기에 충분했다고 말했습니다.

추가 수입은 만족스러운 승객이 그를 직접 고용하는 오프라인 공연과 가끔 팁을 주지만 경제적 압박으로 인해 자주 발생하지 않습니다.

“훌륭한 서비스는 때로는 약간의 추가 비용으로 이어집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측면을 관리하려면 전략적 사고와 적응성이 필요합니다.

라고스의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차량호출 운전자는 꾸준한 수입을 유지하기 위해 비용과 기회의 균형을 신중하게 유지해야 했습니다.

라이더의 적응: 라고스의 전자 호출 시장의 비용 상승에 대처

라고스의 전자 호출 환경이 발전함에 따라 승객들은 변화하는 역학에 대처하기 위해 습관을 조정했습니다. 일반 사용자인 George Uwem은 경제적 변화가 이러한 서비스 사용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공유했습니다.

비즈니스 및 개인 여행을 위해 거의 매일 전자 호출 플랫폼에 의존하던 그는 연료비 상승으로 인해 조정을 해야 했습니다.

“저는 여행을 단축하고 BRT나 노란색(댄포) 버스 탑승과 결합하기 시작했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Berger에서 Ajah까지의 여행 비용은 N10,000 미만이었는데 이제는 N15,000을 초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올해 초에는 10,000원 ​​정도였습니다. 2024년 10월까지 같은 여행에 N15,000가 넘는 비용이 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더 높은 요금에도 불구하고 Uwem은 현재 이용 가능한 옵션이 증가한 것에 감사한다고 밝혔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적어도 선택의 폭이 더 넓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더 나은 거래를 찾기 위해 Bolt, Uber 및 InDrive와 같은 플랫폼 사이를 자주 전환하며 다른 앱의 가격이 너무 높을 때 InDrive를 선택합니다.

Uwem은 또한 시간이 우선시되거나 대규모 행사에 참석할 때 전자 호출 서비스를 선호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는 “빠르게 어딘가에 가야 할 때나 주목받는 행사에 참석할 때 이 앱을 선택한다”며 전자호출 서비스가 가져다주는 편리함의 가치를 강조했다.

그에게 플랫폼을 선택할 때 가격은 여전히 ​​가장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그는 “모든 것은 비용에 달려 있다”고 말했다.

Uwem의 경험은 라고스 주민들의 보다 폭넓은 추세를 반영하여 번화한 도시에서 전자 호출 서비스가 제공하는 편리함과 경제성에 대한 요구 사이의 균형을 유지했습니다.

전망: 라고스 전자호출 시장의 미래 탐색

라고스의 전자호출 시장은 연료비 상승과 요금 인상에도 불구하고 꾸준하게 유지되었습니다. 운전자들은 이러한 수요를 유지하려면 특히 차량 수리 및 유지 관리 비용 증가를 관리하는 데 있어 플랫폼의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유지에 대한 보너스나 인센티브가 운전자를 유지하고 승객에게 일관된 서비스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한편, 승객들은 더 높은 요금에 대처하기 위해 습관을 조정하고 있으며 종종 Bolt, Uber, InDrive와 같은 플랫폼 간에 전환하여 최적의 요금을 찾고 있습니다.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이러한 플랫폼이 운전자의 요구와 라이더의 경제성에 대한 요구를 모두 해결하는 방법은 라고스의 전자 호출 환경의 미래 역학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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