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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YC에 세워질 거대한 비둘기 조각품 뒤에 있는 예술가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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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어나는 대로6:05NYC에 세워질 거대한 비둘기 조각품 뒤에 있는 예술가를 만나보세요

예술가 이반 아르고테는 비둘기가 많은 사람의 깃털을 흔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종종 날개 달린 쥐로 불리는 이 새에 대한 대중의 시각을 바꾸기 위해 뉴욕시의 받침대에 거대한 비둘기를 올려놓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거의 5m 높이의 손으로 그린 ​​알루미늄 비둘기 조각상이 10월, 맨해튼의 하이라인 10번가와 30번가 교차로 위에 설치될 예정이다.

비영리 기구이자 공원인 하이라인은 보도자료를 통해 “뉴욕 비둘기가 집이라고 부르는 보도와 건물을 닮은 콘크리트 받침대에 세워질 것”이며, 18개월 동안 그 자리에 놓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왜 비둘기를 싫어하시나요? 아니면 왜 좋아하시나요? 저는 … 거기서 새로운 질문이나 대화를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지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Argote가 말했습니다. 일어나는 대로 게스트 호스트 스테파니 스켄데리스.

Argot의 비둘기 조각상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10월에 뉴욕에 설치되기 전에 멕시코 시티에서 미국으로 운반될 예정입니다. (호르헤 오로스코 & 하이라인)

Argote는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태어났지만 10년 전 미술 학교를 위해 파리로 이사한 후 지금은 파리에 살고 있습니다. 프랑스 수도에서 첫 해 동안 그는 공공 장소에서 공연을 했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시간을 밖에서 보냈습니다… 이 새로운 사회에 어떻게 적응할지 생각하고 제 작업을 통해 이런 질문을 던지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어떻게선가 비둘기와 공감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우리가 같은 보도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또한 익명이었습니다. 저는 도시에서 혼자였습니다… 저는 실제로 거리 비둘기와 함께 몇 가지 영상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비둘기와의 예술적 관계는 진화하여 이 거대한 조각품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공룡.

검은색 셔츠를 입은 남자가 사진을 찍고 있다.
아르고테는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태어났지만 현재는 파리에 살고 있습니다. (클레어 도른)

Argote는 협력자 팀과 함께 조각품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그는 멕시코시티의 주조소에서 처음으로 그 조각품의 실물을 본 때를 기억합니다. 그 주조소는 지금도 그 조각품이 있는 곳입니다. 그는 “정말 비둘기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조각품은 아직 완성되지 않았지만, 올해 말에 뉴욕 시민들이 방문하면 일부 인물과 생물은 일상적으로 조각상으로 모시는 반면 다른 인물과 생물은 그렇지 않은 이유에 대해 생각하게 될 것이라고 그는 기대했습니다.

“우리 기념물 대부분은 전쟁과 관련이 있고… (그리고) 대부분 전쟁에서 승리하거나 영토를 지배한 남성, 군인입니다.” 그는 말했다. “이것은 일종의 반대 기념물이거나, 어떤 면에서는 평범하거나 익명의 거리 비둘기를 찬양하는 반 기념물과 같습니다.”

그는 또한 시청자들이 자연, 동물 및 멸종과 관련된 우리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되기를 바랐는데, 이것이 그가 이 작품에 이름을 붙인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공룡 — 이는 조각품의 크기와 비둘기의 조상에 대한 경의의 표시이기도 합니다.

비둘기 조각상이 뉴욕의 도심 지역에 놓여 있다.
예술가 이반 아르고가 2020년부터 작업해 온 비둘기 조각상의 렌더링입니다. (Iván Argot & The High Line에서 제출)

아르고테의 조각품은 하이라인의 현재 진행 중인 플린스 공공 미술 프로그램을 위한 네 번째 의뢰작입니다.

“플린스 선정 과정의 공개 의견 수렴 기간 동안 Argote의 제안은 양극화되어 많은 반응을 얻었으며, 많은 뉴욕 시민이 상징적이고 보편적인 도시 야생 동물에 대한 강한 애정이나 혐오감을 느꼈다고 언급했습니다.” 해당 단체는 성명을 통해 밝혔습니다.

“이반 아르고테의 공룡 세실리아 알레마니 하이라인아트 디렉터 겸 수석 큐레이터는 “이 작품은 뉴욕의 스카이라인에 큰 재치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반은 예술가로서 익숙한 것을 가져와서 우리가 심오한 방식으로 새롭게 생각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라인 플린스를 위한 그의 조각품은 공공 예술의 지속적인 대화에 비판적이면서도 재미있는 관점을 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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