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뉴스 호주 여성은 뉴스 에이전트에서 수백 달러로 과충전을받은 후에 : ‘오류가되기가 매우 어렵다’

호주 여성은 뉴스 에이전트에서 수백 달러로 과충전을받은 후에 : ‘오류가되기가 매우 어렵다’

10
0


에이 시드니 여성은 뉴스 에이전시의 카운터에서 순간적으로 산만 해졌을 때 인사말 카드로 수백 달러로 과충전을했다고 주장했다.

여자는 금요일에 소셜 미디어를 방문하여 상점이 잘못된 혐의를 겪은 후 ‘외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그녀는이 카드를 $ 6.99에 구입했지만 신용 카드로 $ 596.69가 청구되었습니다.

‘내 신용 카드에 부과 된 금액은 인사말 카드 가격에 가깝지 않습니다. 그녀는 오류가되기가 매우 어렵다 ‘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의 핀에 타이핑을 ‘산만 해졌다’고 주장하면서, 승무원은 레지스터 자체에 무언가를 입력했습니다.

‘상점은 가격이 청구되는 것을 목격하기 위해 EFTPOS 기계를 돌리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영수증에 대한 엄청난 비용을 발견 한 후 즉시 승무원에게 틀렸다고 지적했지만 ‘도와주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 ‘상점에서 20 분 동안 환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지만, 승무원과 다른 노동자는 그녀에게 소리를 지르며 그녀의 꼭대기에 말했다.

그 여자는 뉴스 에이전트에서 사고 싶었던 7 달러짜리 카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그녀는 그녀가 거의 600 달러를 청구했다고 주장하고 사업은 그녀가 소란을 일으킬 때까지 그녀를 환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그녀가 거의 600 달러를 청구했다고 주장하고 사업은 그녀가 소란을 일으킬 때까지 그녀를 환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나는 공격을 느꼈을 때 남자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가게에 와야했다. 그런 다음 우리는 25 분 더 상점에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

그 여자는 결국 가게에 참석 한 경찰에 전화했다.

‘소유자는 왜 그들이 저를 환불 할 수 없는지에 대한 모든 변명을 생각해 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작동하지 않았고, 현금이없고, 현금을 꺼내기 위해 ATM에 가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들은 환불에 동의했지만, 전체 금액 ()는 $ 10의 카드 할증료가 없었으며, 올바른 6.99 달러의 올바른 가격이 사용된다면 훨씬 적습니다. ‘

그 모든 것을 끝내기 위해 사업은 인사말 카드를 그녀에게주기를 거부했다고 말했다.

‘나는 상점에 거의 600 달러가 청구되어 돈을 돌려 받고 카드 요금, 인사말 카드 및 사과가없는 것에 대해 10 달러를 지불해야했다.

‘나는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들이 영향을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불만을 제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Daily Mail Australia는 논평을 위해 사업에 연락했습니다.

NSW 경찰은 사건에 대한 기록이 없으며 민사 문제 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Source 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