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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잉, 비누 디스펜서 가격 8,000% 인상, 공군에 C-17 예비 부품에 100만 달러 추가 요금 부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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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 국방부에 따르면 보잉은 공군에 C-17 항공기의 단순 예비 부품에 대해 4년 동안 100만 달러를 과다 청구했다고 합니다.

그만큼 방어 거인 비누 디스펜서 가격을 8,000% 인상하여 납세자들이 시장 가치보다 80배나 더 비싼 품목에 대해 부담을 갖게 했습니다.

Boeing이 디스펜서당 부과한 비용은 이번 주에 발표된 새로운 감사에서 수정되었지만 전체적으로 공군 로버트 스토치(Robert Storch) 미 국방부 감찰관에 따르면 2018년부터 2022년까지 디스펜서 비용으로 149,072달러가 초과 지불되었다고 합니다.

Storch는 “공군은 2031년까지 지속되는 이 계약의 나머지 기간 동안 예비 부품에 대한 초과 지불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보다 효과적인 내부 통제를 확립하고 구현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예비 부품에 대한 상당한 초과 지불은 보잉이 계약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예비 부품 수를 줄여 잠재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C-17 준비 상태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펜타곤에 랭글리와 같은 침입으로 이어지는 대응 드론 절차가 부족하다고 말합니다.

2024년 10월 5일 노스캐롤라이나 주 샬럿에서 허리케인 헬렌이 지나간 뒤 노스캐롤라이나 주 방위군 제145공수비행단 소속 C-17 수송기 승무원들이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을 만나기 위해 기다리고 있다.

엄청난 비누 디스펜서 가격에 대한 익명의 제보로 인해 감사관은 예비 부품에 대한 감사를 받게 되었습니다.

보잉은 C-17에 필요한 예비 부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공군과 10년 계약을 맺고 있으며, 공군은 예비 부품에 대해 보잉에 상환합니다.

IG가 46개 예비 부품을 검토한 결과, 공군이 “공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한 부품은 9개(20%), 총 2,030만 달러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IG는 공군이 검토된 예비 부품의 약 26%, 약 430만 달러 상당의 장비에 대해 “공정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지불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2,200만 달러 상당의 예비 부품 중 54%에 대해 IG는 공군이 공정한 가격을 지불했는지 여부를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서비스 부서는 가격에 대한 과거 데이터를 유지하지 않았으며 유사한 제품에 대한 공급업체 견적을 얻을 수 없었습니다. .

IG는 공군이 예비 부품에 대한 계약 협상에서 데이터의 정확성을 검증하지 못하고, 계약 실행 중 가격 인상을 검토하고, 가격을 지불하기 전에 가격이 “공정하고 합리적인”지 결정하기 위한 송장을 검토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보잉은 성명을 통해 보고서를 검토 중이지만 항공기 표준을 충족하는 부품의 가격을 자격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본 상용 품목’과 비교하는 것으로 보인다고 경고했다. 군용 항공기.

“우리는 항공기와 계약 사양 및 설계를 충족하는 부품에 대해 지불된 가격과 C-17에 사용할 자격이 없거나 승인되지 않은 기본 상용 품목에 대한 부적절한 비교를 기반으로 한 것으로 보이는 보고서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OIG 및 미 공군과 계속 협력하여 앞으로 며칠 내에 보고서에 대한 자세한 서면 답변을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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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220대의 C-17이 사용 중입니다. 공군, 공군 주방위군 그리고 공군 예비군 사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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