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사회
여수낭만포차 상인, 300만 원 상당 김치 나눔
기사입력: 2019/05/20 [16:07]  최종편집: ⓒ kbj
이동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여수낭만포차 상인들이 여수시 중앙동 저소득층 100세대에 300만 원 상당의 김치 나눔 행사를 펼쳐 미담이 되고 있다.

 

여수시 중앙동에 따르면 여수낭만포차 운영자인 32번 낭만도시(대표:장형철), 33번 소리바다(대표:손철훈), 34번 오동도(대표: 배옥희), 38번 사도의 모래바람(MIYAMOTO KUMKIO)은 지난 17일 오후 2시 이순신광장에서 김치나눔 행사를 열고 중앙동 저소득, 독거노인 등 형편이 어려운 100세대에 김치(3kg) 100 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후원자 대표를 비롯해 박상훈 중앙동장, 서천석 중앙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통장 등 50여 명이 함께 했다.

 

박상훈 중앙동장은 “낭만포차 운영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소음, 교통혼잡 등의 피해를 감수해 온 인근 주민들을 위해 나눔 행사를 갖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의 후원자 대표 장형철 씨는 “포차 운영자들이 중앙동 관내 주민들을 위해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 밑반찬으로 빠질 수 없는 김치 나눔 행사를 열게 됐다”며 “1회성 행사가 아니라, 릴레이 사랑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제보 kjb@kbj.or.kr
ⓒ kb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3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