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예울마루,여름방학 하반기 아카데미 수강생 선착순 모집
기사입력: 2018/07/11 [10:31]  최종편집: ⓒ kbj
박진영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S칼텍스 예울마루(이하 예울마루)가 11일부터 여름방학 아카데미와 하반기 아카데미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여름방학 아카데미는 부담없이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와 같은 단기 강좌들이 하반기 정규 아카데미가 시작되기 전 8월 한 달 동안 펼쳐지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첫 개설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어린이 건축교실’과 더불어 신규 강좌인 ‘어린이 타악기 교실’, ‘어린이 만들기 교실’이 포함되어 있다. 성인들을 위한 강좌로는 맥주와 와인의 역사와 문화를 시음해보며 흥미롭게 배워 볼 수 있는 ‘맥주 원데이 클래스‘, ’와인 원데이 클래스‘가 준비됐다.

 

하반기 아카데미는 예울마루 아카데미의 간판 강좌인 화요인문학을 필두로 성악 마스터클래스, 영화 속 클래식, 어린이 영어뮤지컬, 키즈 발레 등 지난 학기 큰 사랑을 받았던 강좌들이 다시 한번 수강생들과 만난다. 신규 강좌로 준비된 영화로 보는 미술사, 오후의 홍차, 단기 속성 색연필 일러스트, 재즈댄스, 플라워 원데이 클래스는 기존 아카데미 프로그램에 신선함을 더할 예정이다.

 

이번 학기 화요인문학은 여느 때처럼 막강 라인업을 자랑한다. <꿈꾸는 다락방>, <리딩으로 리드하라>등 다수의 인문학 저서를 통해 베스트셀러 작가로 알려진 이지성, tvN <어쩌다 어른>의 김경일, JTBC <효리네 민박집>을 통해 대중들에게 친근한 과학탐험가 문경수를 비롯해 김상근 교수, 심용환 소장, 이나영 교수, 박미랑 교수가 하반기 화요인문학을 책임진다. 화요인문학은 10월부터 강좌가 시작되지만 수강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아 미리 사전 수강신청이 권장된다.

 

7월 31일까지 조기 수강신청 10% 할인 혜택 이 하반기 아카데미에 한하여 제공되며 모든 강좌는 선착순 접수로 마감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은 예울마루 홈페이지(www.yeulmaru.org) 와 전화문의(1544-766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수를 사랑하고 여수의 미래를 준비하는 박진영 입니다.
 
기사제보 kjb@kbj.or.kr
ⓒ kb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