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사회
이천시장애인복지관, 사회복지시설평가 인센티브 지급기관 선정
2017년 사회복지시설평가 전 영역 A등급으로 우수기관 선정
기사입력: 2018/05/11 [15:24]  최종편집: ⓒ kbj
이동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희광스님)은 2017년 사회복지지설 평가에서 전 영역에서 A등급을 받아 인센티브 지급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번 인센티브 지급기관 선정은 사회복지시설 평가를 주관한 사회보장정보원에서 2014년 사회복지시설 평가 대비 유형별 상위 5%, 총 17개소를 선정한 가운데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이 선정되었다.

 

사회복지시설평가는 시설, 인사, 재정, 서비스, 지역사회관계 등 사회복지시설의 전 영역을 평가하는 것으로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은 철저한 시설 및 인사관리와 투명한 재정관리를 통해 A등급을 받았고, 사례관리, 서비스제공, 특화사업 등 다양한 장애인복지사업를 진행함으로서 A등급의 우수한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다양한 지역사회 내 활동 및 네트워크 사업,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개발과 관리 등에서도 A등급을 받는 등 전 영역에서 A등급을 받음으로서 장애인복지시설 중 우수기관으로서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다.

 

인센티브는 직원의 능력개발비 및 복리후생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이천시 내 장애인 및 가족들에게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전문성을 한층 높일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도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은 이천시에 거주하는 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제공을 통해 장애인복지의 선두적인 역할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기사제보 kjb@kbj.or.kr
ⓒ kb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