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광양경제청 민원담당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고객중심의 투자유치 능력 향상과 소통·협업강화로 고객감동에 기여
기사입력: 2018/04/20 [05:54]  최종편집: ⓒ kbj
이동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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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이하 광양경제청’)419일부터 20일까지하동 캔싱턴리조트에서 민원담당공무원 30여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고객감동 실천을 위한 전화 친절도 향상 기법전문적 민원 응대 스킬 강화방안 등민원인에 대한 행정지원 서비스 강화에중점을 두고 진행하였다.

 

또한성공적인 투자유치를 위해고객 중심의 투자유치 전략투자협상전략 시뮬레이션교육을 병행 실시하여 투자고객과의 소통능력 및 팀간 협업 능력향상에큰 기여를 하였다.

 

김정완 고객지원부장은친절하고 소통하는 공직자가 투자고객에게 품격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므로써, 이를 성공적인 투자유치로 연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광양경자청에서는 고객만족 서비스의 일환으로 분야별 민원처리기간 단축 목표관리제를 운영한 결과, 법정처리기간 대비 68%(전년대비 2%향상)로 단축 하는 등 고객 만족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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