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권/사회
광양시 광영동 청년회, 어르신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행사 펼쳐
기사입력: 2018/03/14 [21:22]  최종편집: ⓒ kbj
이동구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양시 광영동 청년회가 지난 13일 지역 어르신 40여 명을 모시고 따뜻한 식사와 나들이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양시 청년회 연합회에서 주최한 이번 나눔 행사는 광영동 청년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회비를 모았으며, 행사에 참여하신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여쭙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먼저, 청풍한우 광양점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점심을 무료로 대접했다. 이어, 광영동 청년회에서 어르신들을 모시고 구봉산 전망대, 묘도 전망대 등 주변 관광지를 둘러보는 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한 어르신은 “이렇게 점심을 무료로 대접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젊은 청년들의 따뜻한 대접을 받아 더욱 힘을 내어 기분 좋게 삶을 살아야 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타국 광영동 청년회 회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식사를 대접해 준 식당 대표자 분께 감사의 말을 전하며, 기회가 되면 더 많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광영동 청년회에서는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위로하는 행사를 개최해 더불어 살아가는 광영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기사제보 kjb@kbj.or.kr
ⓒ kb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1/1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