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배우 이규한,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6' 촬영 비하인드 공개! “강추위에도 대본 열공!”
기사입력: 2018/01/09 [09:19]  최종편집: ⓒ kbj
이선주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우 이규한이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매회 재미를 더하며 화제 속에 방영 중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작가 한설희/연출 정형건)에서 찰진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리허설에 한창인 모습이다. 극 중에서 보여주는 코믹한 모습과는 다르게 훈훈한 비주얼과 미소로 현실 남친다운 매력을 풍겨 눈길을 끈다. 또한,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아랑곳하지 않고 꼼꼼하게 대본을 살피는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연기 열정을 엿볼 수 있다.

 

극 중 이규한은 이영애(김현숙 분)의 시동생으로 능청스러우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비글미’를 자랑하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환상의 캐스팅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동시에 이수민, 손수현과 함께 삼각 로맨스로 뜻밖의 설렘 포인트를 자극하고 있어, 이규한이 앞으로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tvN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6>은 특유의 개성 가득한 캐릭터와 현실감 넘치는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매회 재미와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번 시즌은 인생 제2막을 맞는 영애의 이야기 등으로 더 화끈해진 이야기가 한층 더 깊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에 방송한다.

 

<사진 출처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kjb@kbj.or.kr
ⓒ kb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1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