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장애인 예술단 제7회 정기연주회”개최
기사입력: 2017/12/01 [12:33]  최종편집: ⓒ kbj
조현태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 소속 다소니 예술단이 다가오는 12월 6일(수) 오후 3시와 7시,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경기 광명시 시청로 20)에서 창단 6주년 기념 “다소니 예술단 제7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다소니 예술단은 다소니 챔버 오케스트라단, 다소니 뮤지컬단, 다소니 합창단 총 3개의 예술 분과로 이루어져 있다. 위 3가지의 예술 분야가 함께 진행하는 만큼 개별적 장르의 매력을 느껴보는 시간이 되기도 하며, 여러 장르의 예술이 혼합하여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본 정기연주회는 장애인들의 문화적, 예술적 욕구를 창의적으로 발전시키고, 사회공헌으로 지역사회에 사회복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에서 다소니 예술단을 위한 공연을 목적으로 지원을 받아 진행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다소니 예술단 오페레타 Fly High”라는 주제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예술이라는 매개체로 하나 되어 큰 꿈을 담아 높이, 그리고 더 힘찬 날개 짓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과 용기와 기쁨의 가치를 심어주고 싶은 예술단의 희망을 표현했다.

 

관람료는 전석 무료이며, 관람을 원하는 사람은 별도의 예약 없이 공연 당일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으로 오면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장(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은 “이번 공연 준비를 통해 전문 예술 단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자기결정권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었음에 충분하다. 새롭게 도전하는 오페레타 종합예술 공연을 위해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공연 준비에 애써 온 단원들의 노력에 큰 박수를 보내주시기를 바란다. 또한 6년간의 노력과 경험이 녹아든 본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공연 관람 문의는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가족문화지원팀(내선 070-4510-3620~3623) 또는 복지관 홈페이지(www.withlight.or.kr)상담실로 하면 된다.

기사제보 kjb@kbj.or.kr
ⓒ kbj.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11

많이 본 뉴스